HOME / 액취/다한증

액취/다한증

img
미라드라이는 1~2회 시술로 겨드랑이 땀, 냄새, 털을 영구적으로 제거하는 비수술적 치료 방법으로 약 1시간 소요되며 즉각적인 효과를 기대할 수 있습니다.

겨드랑이 땀과 냄새는 1회 시술로 평균 82% 감소, 털은 평균 70~75% 감소 효과가 있어서
1회 시술로 많은 땀과 냄새 감소를 경험할 수 있으나

다른 의료 시술과 마찬가지로 2회 시술 시 더욱 만족스러운 결과를 기대할 수 있습니다.
과도한 땀과 냄새가 있을 시 2회 시술을 권장합니다.
img

미라드라이 프레쉬 시술 전 안내사항

시술 4-6일 전:

양쪽 겨드랑이 면도를 합니다.

겨드랑이가 잘 드러나는 세탁이 쉬운 상의를 입습니다.

img

미라드라이 프레쉬 시술 후 안내사항

시술 1-2일 정도 시술 부위에 얇은 면이나 타월로 감싼 미라드라이 프레쉬 전용 아이스팩을 적용하고 부기나 통증이 심할 시 완화를 위한 소염진통제를 복용합니다.

시술 후 일주일간 시술 부위를 깨끗하게 유지하기 위해 순한 액체 비누를 이용하여 1일 2회 세척합니다.

염증을 예방하기 위해 항생제 성분의 연고를 발라줍니다. (예: 후시딘)

시술 후 일주일간 시술 부위 면도, 무리한 운동이나 활동, 대중목욕탕이나 수영장의 출입을 금합니다.

데오드란트, 땀억제제 사용은 피하는게 좋습니다. 만약 데오도란트, 땀억제제 사용을 원할 시 기존 롤러 타입은 폐기하고 새 제품으로 사용합니다. (기존 롤러 타입에 세균으로 인한 감염 예방)

시술 후 일주일간 겨드랑이에 자극을 줄 수 있는 압박 상의는 입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미라드라이 프레쉬 시술 후 나타날 수 있는 증상과 일반적인 기간

부기, 쓰림, 불편한 또는 압통, 겨드랑이 혹은 그 주위의 감각 변화

겨드랑이에 잠시 생기는 돌기 혹은 덩어리

시술 부위의 당기는 느낌 (타이트 밴드). 주로 마르거나 근육이 발달한 환자에서 발생

색소침착

마취로 일어나는 감각 마비 혹은 저림. (지속 시간은 24시간 미만) 대부분의 증상들은 3개월 안에 자연스럽게 소실됩니다. 모든 환자들의 조직이 다르고 회복력, 면역력, 스트레스, 컨디션 저하에 따라서 매우 드물지만 3배 이상까지 길어질 수 있으나 기간이 길어진다고 해서 문제가 있는 것은 아닙니다. 모두 일시적인 증상이며 조직이 회복하면서 사라집니다.